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황금빛 바다의 평화
    건강 및 웰빙 2024. 5. 28. 19:57
    반응형

    황금빛 바다의 평화

    그녀는 해가 지는 황금빛 바다를 바라보며 작은 숨을 내쉬었다. 오늘도 평화로운 하루였다. 파도가 잔잔히 밀려오고, 갈매기들이 여유롭게 하늘을 나는 풍경이 마음을 편안하게 해줬다. 그녀는 이 순간을 오래도록 기억하고 싶었다.

    바닷가에는 사람들이 드문드문 있었다. 어떤 이들은 산책을 하고, 어떤 이들은 모래성을 쌓으며 시간을 보내고 있었다. 아이들의 웃음소리가 바람에 실려왔다. 그 소리는 언제 들어도 마음을 따뜻하게 만들어주었다.

    그녀는 손목시계를 보았다. 해가 완전히 지기까지 아직 시간이 조금 남아 있었다. 그동안 그녀는 이 아름다운 순간을 조금 더 만끽하기로 했다. 모래사장에 앉아 조개껍질을 하나하나 주워 모으며, 작은 보물들을 발견하는 기쁨을 느꼈다.

    그녀의 옆에는 오래된 책 한 권이 놓여 있었다. 낡고 색 바랜 책이었지만, 그 속에는 수많은 이야기가 담겨 있었다. 그녀는 책을 펼쳐 한 페이지를 읽기 시작했다. 바닷바람에 책장이 살랑거리며 넘어갔다. 그녀는 미소를 지으며 다시 책장을 넘겼다.

    이 순간, 그녀는 완벽한 평화와 행복을 느꼈다. 세상의 모든 걱정과 고민이 사라지고, 오직 지금 이 순간에만 집중할 수 있었다. 이런 순간이 모여 그녀의 삶을 더욱 풍요롭게 만들어주는 것이리라.

    그녀는 바다를 바라보며 다시 한 번 깊이 숨을 들이마셨다. 그리고 조용히 말했다. "이 순간을 사랑해."
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